
"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불러주세요. "
이름 : 사브리나
학년 : 3학년
기숙사 : 쥬타반
종족 :
검은 모래늑대 수인.
- 사막에서 살아가는 모래늑대의 수인이다. 모래늑대는 열기에 강하고 적은 수분으로도 살아갈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키/몸무게 :
136cm(꼬리길이 58cm)/35kg
외관 :
온 몸이 검은 털로 덮여있고, 정수리와 뺨 등에 흰 털이 나 있다. 노란 공막에 붉은 홍채를 가지고 있고 금으로 만들어진 목 전체를 둘러싸고 있는 목걸이를 했다. 흰색 깐두라를 입고 허리에는 초록색 천을 둘렀는데, 천에는 갈색 가죽 가방을 매달아 필요한 물건을 넣고 다닌다. 맨발로 다니며 육구는 발바닥 털에 덮여 잘 보이지 않는다.
성격 :
[ 꼼꼼한, 신중한, 차분한 ]
" 이 부분 다음에는 이런 식으로 천천히.. 좋아요. "
평생 소리를 질러본 적도 없을 것 같은 차분한 말투와 행동이 특징으로, 어린 나이임에도 흥분하거나 감정을 크게 드러내는 일이 거의 없고 늘 스스로의 행동에 신중을 기한다.
[ 사려깊은, 상냥한, 고집이 있는 ]
" 다친 곳을 저한테 보여줄 수 있나요? 아프게 하지 않을게요. "
쥬타반 답게 개인주의적인 성향이 있기는 하지만 과 대표라는 지위 때문인지 천성인건지 주변인들을 챙기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웃는 얼굴로 은근히 자신이 원하는 대로 행동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
나머지는 차차 알아가보도록 하자..!
특징 :
쥬타반의 과대표이다.
육류 위주의 식단을 선호하고 의학 관련 책읽기를 좋아한다. 추위와 습한 것을 꺼린다.
생일은 4월 14일. 따로 기념한 적은 없다고 한다.
예지와 저주술에 뛰어난 두각을 보이는데 저주술 중에서도 치유와 지원 마법을 깊이 공부하고 있다. 매개체는 목걸이로 보인다.
시력이 좋은 편이다. 왼쪽 오른쪽 각각 3.4/2.9 원래는 더 좋았지만 책을 읽는 시간이 길어지며 눈에 무리가 온 듯 하다.
기타 :
허리의 작은 가방에는 반창고와 소독약, 바느질 도구와 작은 가위 등이 들어있다.
희망 포지션 : 힐러 / 서포터
선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