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법 매개체]




.png)



마법의 사용을 돕는 매개체.
: 매개체는 마법의 안정성을 높여주기 위해 사용한다.마법이 숙달되지 않은 학생들에게는 필수 요소.
보통 마법의 매개체라고 함은 부채, 검, 곰방대, 귀걸이 등을 생각하겠지만 오티움 아카데미아에서는 호리병, 인형, 요요 등 장난감부터 실생활에 사용되는 여러가지 물건에 오티움의 특수 마법을 걸어 그 어느 것이든 매개체로 쓸 수 있다. 매개체의 개수는 보통 초등부부터 졸업반까지 하나에서 두 개의 매개체를 사용하곤 한다. 매개체는 중간에 바꿀 수 있으나 마법을 다시 걸고 안전성을 심사하는 데에 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
매개체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많은 체력과 마력을 필요로 한다.
신 기숙사 학생들은 음양오행을 이용한 마법과 무술, 부적을 이용한 주술을 자주 사용한주로. 대표적으로 화, 수, 목, 금, 토를 이용한 마법을 쓰곤하는데 이는 장거리 공격, 방어에 굉장히 유용했다고 알려진다. 신은 조상들의 사상을 이어나가기 위해 매일 아침 성적이 부진한 학생들을 불러 마법 연습과 무술 연습을 시. 가장 잘 하는 학생은 그들을 가르치는 대신 관련 수업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 등 멘토 멘티의 관계를 형성하기도 했다. 마법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넓은 시야와 유능한 사고를 가진 사람일수록 마법 사용에 유리하다. 부적은 결계술, 봉인술, 축지, 퇴치 등에 사용된다. 시전자가 부적을 연구하고 그것을 이해해야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좋은 부적을 쥐어준다한들 시전자의 그릇이 작거나 이해력이 부족하면 이무기를 소환하는 부적이 토룡을 소환하는 부적으로 변할 수도 있다.
엘라인 기숙사 학생들은 검술과 마법진을 사용하는 것이 대표적이었다. 마법은 옛부터 공격에 특화되어있는 마법과 소환 마법이 전통적이다. 소환 마법 또한 악마와 정령의 힘을 끌어온 공격 마법 위주이다.
마법진과 검술, 검을 이용한 무예를 주로 사용하며 뛰어난 재능을 가진 학생들이 많기 때문에 학생들끼리 올바른 경쟁이 붙는 일이 잦았고, 그들은 힘을 키우기 위해 대련을 자주 하기도 했다.
세 연합이 오티움 아카데미아를 만든 후로 다른 연합의 마법을 가져와 더 다양한 공격 마법을 연구하고 있으며 학교에서 또한 많은 지식과 경험을 요구한다. 현재는 과거보단 평화로운 응용마법을 주로 가르치지만 그 성향은 꽤 뿌리가 깊다.
쥬타반 기숙사 학생들은 주술 도구를 통한 각종 주술을 배웁니다. 점성술을 기반한 예지, 심리술부터 매개체를 이용한 각종 저주술까지가 쥬타반 기숙사 학생들의 주전공입니다.
점성술을 통한 예지는 시전자에 따라서 상대방의 정보를 캐낼 수도 있는 등 고급 기술이 되기도 합니다.
운명론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에, 수련을 충분히 한다면 세상의 이치를 깨닫고 운명을 조율하는 법을 깨닫게 되는 철학적인 과목이기도 합니다. 수련을 깊이 할수록 보다 정확한 시점의, 정확한 사건을 예지할 수 있게 됩니다.
저주술의 경우, 학생들의 활용법에 따라 공격형이 될수도, 치유형 혹은 방어형, 지원형이 될수도 있는 등 그 범위가 다양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항목입니다. 그러나 저주의 영향력은 막강하기 때문에, 오남용하지 않도록 많은 연구와 수련이 필요하며, 제어력이 보다 중요합니다. 시전자의 역량을 벗어나는 저주는 발동되지 않기에, 시전자의 마법적 소양과 역량이 크게 요구됩니다.